강남신문
미디어TV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 2020년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가 펼쳐진다!손현주-장승조-이엘리야, 캐스팅 확정!
김수현 기자  |  kangnamnews@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13  22:16: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배우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가 JTBC ‘모범형사’의 출연을 확정했다.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 블러썸스토리, 드라마하우스)는 추악한 진실을 은폐하려는 자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포기란 없는 형사들의 통쾌한 수사물로, 끝까지 범인을 잡고자 하는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릴 예정이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배우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의 캐스팅 확정 소식은 숨 돌릴 틈 없는 긴박감으로 촘촘히 채워진 ‘모범형사’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먼저, 손현주는 강력팀 특유의 터프함과 의리로 무장한 18년 차 형사 ‘강도창’ 역을 맡았다. 인천에서 나고 자란 토박이로 그의 수사방식은 과학수사도, 뛰어난 추리력도 아닌 경험과 인맥에 의한다. 그래서인지 온갖 흉악범을 잡는 강력반 형사임에도, 동네 아저씨 같은 친숙함이 물씬 묻어난다. 묵직한 연기로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손현주가 ‘모범형사’를 통해 또 어떤 연기 변신을 펼칠지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장승조는 유년 시절의 상처로 인해 타인과 감정을 나누지 않고 건조한 삶을 사는 9년 차 강력팀 엘리트 형사 ‘오지혁’을 연기한다. 인천 거부였던 큰아버지에게 물려받은 막대한 재산으로 돈과 권력에 흔들리지 않는 보기 드문 부자 형사. 강도창과는 달리, 날카로운 현장 파악 능력과 범인의 심리를 읽는 통찰력을 통해 사건의 실체만 좆는 냉철한 수사를 펼치는 오지혁을 깊은 연기 내공을 가진 장승조가 어떻게 그려낼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엘리야는 4대 일간지 중 하나인 정한일보 경기지방 주재 5년 차 사건 기자 ‘진서경’으로 분한다. 무조건 돌진하는 화끈한 성격 탓에 오해도 많이 받지만, 어떤 외압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생각을 뚝심 있게 밀어붙인다. 끊임없는 변신으로 다양한 직업군의 연기를 소화하고 있는 이엘리야가 만들어낼 진서경에겐 어떠한 매력이 담겨 있을지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모범형사’는 수사 드라마의 장점을 갖춘 동시에, 그 공식을 깨는 반전으로 재미를 더했다. 실제 형사들과의 밀착취재를 토대로 그려낸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독보적인 존재감과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배우 손현주, 장승조 그리고 이엘리야가 어떻게 담아낼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범형사’는 장르물의 대가 조남국 감독과 명품 배우 손현주가 ‘황금의 제국’, ‘추적자 THE CHASER' 이후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언터처블’, ‘복면검사’, ‘빅맨’의 최진원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내년 4월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손현주), 에이스팩토리(장승조), 킹콩 by 스타쉽(이엘리야)

< 저작권자 © 강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강남신문, 유상용
미디어

[인터뷰②] ‘환상동화’ 백동현 “좋은 배우가 되기 전에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제 롤모델은 강하늘형”

[인터뷰②] ‘환상동화’ 백동현 “좋은 배우가 되기 전에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제 롤모델은 강하늘형”
이제부터는 배우 백동현에 대해서 질문해보고 싶네요.Q. 활동명을 김...
포토

강남구 ‘미미위 클린 놀이터 개관식 개최’

강남구 ‘미미위 클린 놀이터 개관식 개최’
22일(수) 정순균 강남구청장(왼쪽)이 ‘미미위 클린 놀이터’에서 아...
뉴스

서울남부보훈지청 따뜻한 보훈 복지프로젝트 진행

서울남부보훈지청 따뜻한 보훈 복지프로젝트 진행
서울남부보훈지청(지청장 양홍준)은 “따뜻한 보훈 복지프로젝트 : ...
오피니언

남기고 싶은 이야기들(미래를 보는 혜안 故 김재익 경제수석)

남기고 싶은 이야기들(미래를 보는 혜안 故 김재익 경제수석)
내가 고(故) 김재익 경제수석비서관을 처음 만난 것은 1975년 봄이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강남신문 (주)강남신문 | 등록번호 : 서울다00714 | 등록일자 : 1988년 12월 2일 | 제호: 강남신문 | 발행인 : 유상용 | 편집인 : 유상용
발행주소 : 06153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68길 6, 5층 (삼성동, 은경빌딩) | 대표전화 : 02-511-5111~3 | 팩스 : 02-545-5466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유상용
Copyright ⓒ 2011 강남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angnamnews@hanmail.net